자료실 DATA
Press release   경목총회 보도자료

2008년 신년하례예배 드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9회 작성일 20-07-22 15:18

본문

지난 1월 18일, 한국교회백주년 기념관에서는 2008 한국(전국)경목총회 신년하례예배가 있었다.

경목총회장 엄신형 목사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에 당선된것을 축하하며 드려진 예배는 충남지방청 경목위원장 백승억 목사의 사회로 "나라의 안녕과 복음화를 위하여, 한국경목총회를 위하여,한국기독교총연합회장을 위하여 유홍목 목사,김부원 목사,박광수 목사가 각각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전 본청 경목실장 김종순 목사의 대표기도, 본회감사 김용근 목사의 로마서 13장 1절로 4절 까지의 말씀 봉독에 이어 교경중앙회 고문 조병창 목사가 "경찰선교의 가치"의 제하의 말씀을 증거하며 은혜를 나눴다.
 
이어 찬양사역자 김옥주 사모의 특송에 이어 본회 총회장 엄신형 목사의 신년사가 있었다. 엄신형 목사는 신년사를 통해 "희망이 2008년을 맞이하여 한국 교계와 일천이백만 그리스도인들과 온 국민 그리고 한국 경목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바라며 대통령을 중심으로 청화대를 비롯하여 국회와 위정자들과 한국교계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함께 기도하는 복된 새해가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하였다. 이어 축사의 시간에 ccc명예총재 김준곤 목사와 증경회장 이상오 목사가 축사의 시간을 갖고 총회장에게 축하패 증정에 시간을 가졌으며 증경회장 김태동 목사의 축도로 한국경목총회 신년하례예배를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